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styling

배우 김성철 사진 움짤 모음 연기 잘하고 잘생긴 배우... 김성철!

by sooneat 2021. 1. 27.
728x90
SMALL

 

 

 

 

 

뮤지컬  계의 아이돌이셨다고함....

뮤지컬 출신이라 그런가 진짜 연기를 잘함 

이도현씨랑 비슷

ㅋㅋ

 

어 근데 의식의 흐름대로 포스팅한건데 뭔가 눈이

유태오랑 좀 비슷한 느낌??????? 아닌가 ㅎㅎㅎ 내가볼땐 둘이 닮은거 같다

 

오 진심 비슷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오깐멀

 

 

 

 

 

 

 

 

 

 

 

 

과사 줏어옴 ㅋㅋ 되게 열심히 살았나봥 15년도 사진임

꾸준히 연기해서 점점 뜨는 듯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