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review2

오래된 정원 진짜 개 병맛인데 웃긴데 ㅠㅠ 다들 봐주면 좋겠다... 카더가든.. 오존... 오래된 정원 오래 해줭... 유튜브 지큐 코리아 오래된 정원 다들검색 고

by sooneat 2021. 2. 2.
728x90
SMALL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더가든 진짜 미친놈같음 ㅠㅠㅠㅠㅠㅠ 근데 존나 열심히해 오존은 존나 대충하고

계속 뻘소리하고 게스트 푸대접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냥 웃김

조회수 왜케 안나오지 진짜 개웃긴데 ㅠㅠㅠㅠ 다들 나랑 코드가 안맞나...다들

유튜브ㅡ에 오래된정원 켜서 봐주세요,,,, 지큐코리아에서 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카더가든

오존

지큐

지큐코리아

오래된정원

유튜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