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지혜 김정현 열애설.. 둘이 아무사이 아니래요 친한 누나동생사이래요... 근데 사귀어주면 안되냐?????????????

by sooneat 2021. 4. 8.
728x90
SMALL

하아

서지혜 김정현

김정현이랑 서지혜 열애설 미쳤다 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야모야 너무 잘어울리자나.. 

나처럼 글쓰는 사람 없을라나..

둘이 안사귀는거 믿을게요..진짜 진심으로 믿을게요..

근데 그냥 사겨주면안되나요???????????? 둘이 넘 잘어울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혜언니 개이뻐 김정현 잘생겼어 근데 뭔가 잘생긴것보다 매력이 쩜

암튼 둘이 너무 잘어울리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귀는거면 좋겠다....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질투의 화신에서 첨 만나고 그때는 김정현 완전 고딩역

사랑의 불시착에서 두번째로 만난거 나 알고있었는데 왜 인식을 못했지?????????????????

 

둘이 당연히 친해졌겠죠??????????

아니 그냥 사귀어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진짜 방정맞은 아줌마같ㅇ다,,

근데 둘이 너무 선남선녀야

그리구 서지혜언니 사랑해요,,

진짜 개이뻐,,, 글구 어디서 예능에서 나와서 우는거봤는데 쌩얼인데 개이뻐 맘씨도 착하시구..

암튼..... 열애설에 ㄴ왜 내가 행복한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스패치에서 둘 사진 찍은 거  난 솔직히 이거 보고도 설렜어...

둘다 너무 후리한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이쁜거알지뭔지

디스패치 김정현 서지혜

하아..... 뭐야...잘어울려... 특히 서지혜언니는 티비에서 맨날 풀세팅 예쁘고 여성스러운 옷만 입는거 보다가

저렇게 후리ㄱ한거 입은거 보니까 치인다... 

지혜언니 깔깔이 넘 후리한게 존멋이야,,,,

글구 나이차이 6살 완벽

소속사 조언도 해주는 예쁘고 멋진 누나 아니냐고~~~~~~~~~~~~~~~~~~~~~~~~~~~~~~``

이쯤에서 그 사진 말고 잘생기고이쁜 김정현 서지혜언니 사진 보고가실게요

ㅎㅎㅎㅎㅎ

 

 

김정현 근데 연기잘해서 잘생겨보이는것두있는듯

그 예전에 하차했던 시간에서 연기 개잘해서 존나 재수없었음 ㅠ

짜증나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멋있었음 

그래서 더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존잘 ㅎ 

ㅎㅎㅎ

ㅠㅠㅠㅠㅠ

특히 지혜언니.. 서지혜언니.... 인생술집 움짤 퍼옴요

존예임 이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죽여라..

 

아무튼 둘이 그냥 사귀어주면 안되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남선녀,,,,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