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 키우기 정보/아기강아지

4.3키로 강아지 자두씨 과일씨 삼켰을 때 후기 ( 새벽에 토했어요~!)

by sooneat 2023. 9. 1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저는 9개월된 말티푸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데요~

강아지 몸무게는 4.3kg입니다!

이름은 감자에용~~

쿨쿨 자고있는 감자

그런데 지난 주말에 감자가 자두씨를 먹었지 뭐에요 ㅠㅠ

엄마께서 자두 먹고 남은 씨를 컵에 잠시 뱉어놨는데

감자가 와서 순식간에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

 

 

자두씨 먹은 강아지

진짜 깜짝 놀랐는데 하필 일요일 저녁이라서

근처에 문열은 병원도 없더라구요 ㅠㅠ

자두씨를 먹은 것 치고는 너무 멀쩡해서 걱정하면서 인터넷에 열심히 찾아보다보니까 점점 시간은 가고...

인터넷에서는1시간 내로 병원가서 구토유발제 처방해야 그나마 토할 가능성이 있다는데...

1시간이 지났으면 위 내시경을 해서 찾아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저는 엄청 걱정되는데 우리집 강아지 감자는 뭐 아무렇지도 않고 막 신나서 놀고 있었어요 ㅠㅠ하.. 감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이미 1시간은 지나버렸고 어떻게 할 방법이 없어서

내일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병원에 가보려고 했는데요~~~~~~~~~~~~~~~

저도 인터넷 보니깐 진짜 위험하다고 해서 정말 많이 걱정했는데

일요일 밤이라 뭐 방법이 없으니깐 너무 불안하더라구요

자두씨가 뾰족해서 ㄷ위를 찌를 수도 있다고 해서 걱정도되고 해서

( 이건 개인적인 방법이라 안좋을 수 있는데 ,,, 감자가 평소에 토를 잘 하는 편이라서

많이 먹으면 토할까 싶어서 + 많이 먹으면 자두씨 뾰족한게 위를 상처내거나 그럴것 같지도 않아서 //

그날만 좋아하는 고구마랑 닭가슴살 말린 간식 등등 간식이랑 밥을 엄청 많이 줬는데도 그걸 전부 다 먹고 토를 절대 안하더라구요... !!!!!!! 평소에 ㄱ종종 토할때보다 훨씬 많이 먹었는데도 토를 안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무슨일이지 하면서 걱정하면서

내일 일어나자마자 병원 가봐야겠다 하면서 불안해 하면서 일단 잠에 들었거든요...

 

 

근데 그날 밤 새벽에 감자가 약간 웩웩 거리는 거 같아서 눈떠보니

하얀 거품 침을 토하고 있더라구요 !!!

많이는 아니고 그냥 침이 좀 나오는정도?????????

강아지 자두씨 삼킴 토

그래서 감자야 왜그래!!!!!!!!!!!!!!!!!1 그랬더니

갑자기 자두씨 한알을 톡!!!!!!!!!!!!! 하고 토해냈습니다...

진짜 전날 엄청나게 많이 먹었는데 신기하게 자두씨 한알만 토하더라구요!!!!!!!!!!

진짜 신기했어요,,

몸에서 거부했나봐요...

그리고 다시 잠들었어요 ㅠㅠ

 

 

그래서 다행히 그다음날 병원은 안가도 되었어요`

제가 불안해하면서 ㅇ폰으로 블로그 후기같은거 찾아볼 때

저희집 강아지보다 작아보이는 말티푸도 일주일 만에 똥으로 싼적도 있다고 하더라구용 ㅠㅠ

그분 글 보고 안심했어서 제 글도 조금이나마 보시는 분께 도움되었음 하네요...

참고로 자두씨가 그렇게 크진 않았어요..

만약 정말 큰 자두씨는 진짜 위험하지만

작은 자두씨는 몇시간 정도는 괜찮을 것 같으니까 저 처럼 주말에 일이 난 경우에는 1시간이 지나기 전에 병원에 못가신다면 일단 너무 불안해하지 마시고

일단 기다려보시다가 내일 아침 가보시길 바래요~~~~~~~~~~~

암튼 저희 집 강아지는 이랬다~~~~~~고 합니다!!!!!!!!

다들 강아지랑 행복하세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