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styling

배우 이민정 렌즈 에 관한 고찰 ( 렌즈 마니아 이민정? )

by sooneat 2021. 1. 17.
728x90
SMALL

 

 

 

 

 

 

음..나뿐만아니라 다른 분들도

이민정씨의 렌즈에 관심이 많구만..ㅎ

왠지 민정여신님도 써클렌즈를 낀다니

아주 조금의 인간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모아봤습니다

민정씨의 렌즈 낀 것이 확실히 티나는 사진을 모아..

전 써클렌즈 6년차이기때문에 대부분사진에서 민정씨가 렌즈를 꼈다는걸 알수있었지만

그래도 궁금해서 제대로 된 사진을 모아봤어용

 고화질이 많습니다. 그래야 ㄱ렌즈 테두리가 뚜렷이 보여서 ㅎㅎ 기사사진을 많이가져왔어용

이민정씨는 지금도 한번다녀왔습니다에서도 항상 렌즈끼고 나오시더라고요

근데 되게 자연스러워요 ㅠㅠ

 

 

 







 

 

 











 

 

 

하지만 내가 써클을 낀다해도 이민정이 될 순 없다는거.ㅠㅠ암튼 존예시다,,,

민정씨 렌즈는 아무래도 티가 ㅂ많이 안나는데 검은색인것 보다 후레쉬 터트린사진에서 갈색으로 빛나는걸 보면

데일리 렌즈 브라운 계열일 듯하구요!

아무리봐도 민정씨가 예전에 아큐브 모델이셨는데

아큐브 디파인 내츄럴 샤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저의추측일뿐

그리고 셀카사진 유심히 들여다보니 훌라현상시 렌즈 모양이 내츄럴 샤인이랑 비슷했어요

제 추측일뿐이지만,,,,암튼 이민정 러블리..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