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review2

수능 강사가 댓글 조작?? 미친거 아님?... 수능 국어 '1타' 박광일, 댓글 조작 혐의로 구속

by sooneat 2021. 1. 19.
728x90
SMALL


대입 수능 국어 '1타' 강사인 박광일씨댓글 조작 혐의로 구속됐다. ㅋㅋㅋㅋㅋㅋ 미쳤나바
수백개의 차명 아이디를 이용해 경쟁 강사를 비방하는 등 댓글을 달았다는 혐의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법원, "증거인멸 우려 있어" 구속영장 발부
실화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

법원은 박씨가 운영한 댓글 조작 회사 전모 본부장 등 관계자 2명도 같은 혐의로 구속했다.
앞서 수원지검 성남지청은 지난 13일 박씨 등 3명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아진짜 쪽팔려....

검찰에 따르면 박씨 등은
지난 2017년 7월부터 약 2년 동안 회사를 차려
아이디 수백개를 만들고, 경쟁 업체와 자신이 속한 대성마이맥 소속 강사를 비방하는 댓글을 달아온 혐의를 받고 있다.
이럴시간에 강의 연구를 더 하겠다;;;;;;;;

그는 IP 추적을 피하기 위해 필리핀에서 VPN(가상사설망) 등을 이용해 댓글을 남길 IP주소를 대량으로 생성한 것으로 파악 ㅋㅋ
댓글에 신체적 약점 같은거 비방하는 인신공격도 했대요 ㅋㅋ

이사람이래요 ㅠㅠㅠ

참네 거북이 달린다 라고 해놓고 뭐야 ㅋㅋㅋㅋ

댓글 조작 전문업체 차려 IP 수백개 생성
추적 피하려 필리핀에서 댓글조작한 혐의
2019년 논란 당시 "책임지겠다" 입장 밝혀
경찰 수사에서는 "가담 안했다" 주장 알려져
'댓글 조작' 업계 고질적 문제…십수억 배상도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