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daily life

애드센스 카카오애드핏 승인대란??? 티스토리 왕초보 시작

by sooneat 2020. 12. 31.
728x90
SMALL

안녕하세용

요새 굉장히 투잡 혹은 용돈벌이를 노리고

수익형블로그나 유투버같은거 많이 꿈꾸시잖아요

아니면 막 재능마켓같은거 이용하고 ㅋㅋㅋ

왠지... 앞으로는 하는사람보다 안하는사람이 더 적어질거 같기도하고??????

저도 대세를 따라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어보려고 검색좀 해봤는데요

몇달전에 애드센스였는지 카카오애드핏이었는지 아마 카카오같은데 승인 대란같은게 있었다고하더라고요???

저만 또 몰랏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가입해서 글 2개만 쓰고 통과되기도 하고 그랬다구하더라구욤

원래 그 수익창출로 전환하게 승인?> 같은게 쉽지 않잖아요 ㅠㅠㅠㅠㅠ

지금 제가 가입해보니까 뭐 게시글 몇개 이상에 가입일도 얼마 지나야하고 뭐 이런거 생긴거같아요,,,,

흠.,,

난언제쯤 그런 대란에 딱 탑승해서 ㅠㅋㅋㅋ신나게 누려볼까요>?

항상 뭔가 조금 느린거같아서 속상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늦었을때가 가장빠른때쥬?

몇달전에 티스토리 만들긴했었는데

뭔가 너무 어렵더라고요????????> 저는 컴맹인지라..네이버 블로그는 편한데

티스토리에 쓰려니까 너무 어렵고 헷갈리고 여기가 ㅇ어딘지 어디다 쓰는건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서 ㅋㅋㅋ포기했었거든여

근데 이번에 들어가뵈까 그때보다는 훨씬 쉬워진거같아요

글구 수익도 그 애드센스랑 카카오애드핏 연동/.? 하기 쉽게 아예 수익 카테고리도 생겼구

리뉴얼된지 얼만안되서그런지 되게 자세하게 설명이 다 나와있더라구욤

걍 쌩초보가 느낀걸 고대로 표현하자면,,,

네이버처럼 느껴지게 좀 수정된거가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지금이 제일 빠른시기라고 생각하고 앞으로 열심히 해보려구욤

ㅎㅎ

잼쓸거같아요 걍 관심있는 것들 글쓰려구용 ㅎㅎ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