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CU 망그러진 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 샌드위치 리뷰 / 칼로리, 가격 및 띠부씰 개봉

by sooneat 2024. 2. 19.
728x90
SMALL

CU 망그러진 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

 

 

 

 

Cu에서 망그러진 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를 사보았습니다

가격은 3600원

열량은 372kcal 입니다!

 

상큼한 논산 생딸기와 달콤한 커스타드 크림이 만난 크림샌드라고 써있네요

딸기 + 생크림 + 커스터드 크림 조합인듯

 

 

 

요새 띠부씰 뜯어보는 재미에 빠져서

띠부씰 들어간 편의점 제품들을 많이 사고 있는데요..

대체로 띠부씰 들어있으면 가격은 다른 동종제품보다 더 비싼데 음식은 노맛임 ㅠㅠ..

 

그래도 저작권 값이라 생각하고 구매하는중입니당ㅎㅎ

 

으윽..띠부씰을 발굴했습니다..

17번 화가 망그러진 곰이 나왔습니당ㅋㅋㅋㅋㅋㅋ

 

 

 
CU 망그러진 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 띠부씰 17번

 

전 사실 20번이 갖고싶었는데 말이죠 ㅠㅠㅋㅋ

 

 
CU 망그러진 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

#CU 망그러진 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

 

 

 

 

 

CU 망그러진 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 제 평점은요 

맛은 솔직히

별점3개정도?..그냥저냥 먹을만 하네요 ㅎㅎ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