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일본 오사카 여행 스시 맛집 ? [ 내돈내산 ] 우오신스시 비추 후기 - 호텔 뉴한큐 오사카 근처 한큐백화점, 햅파이브 근처 우오신스시 개인적으로 비추합니다. 재방문 의사 없음

by sooneat 2024. 4. 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일본 오사카 여행 중에 갈 스시 맛집 찾으시는 분들 많을거에요!
저도 여행가기 전에 검색해보고 갔으니까요.
처음에는 카메스시 총본점을 가려고 했는데 워낙 너무 유명하고 한국인만 바글바글하다고 하길래 좀 덜 알려진 스시 맛집을 검색하던 중 우오신스시가 맛있다는 후기들이 있길래 후기 믿고 방문했고 
결론으로는 개인적으로 비추합니다. 
날마다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간 날은 신선하지가 않아서 맛이 ... 없었어요 ㅠㅠ.. 그저 그랬습니다. 

오사카 스시 맛집 우오신스시

저는 호텔 뉴한큐 오사카에서 지냈다보니 그 근처 음식점 위주로 검색해서 간거였는데요,
우오신 스시는 위치가 호텔 뉴한큐오사카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주변에 한큐백화점, 햅파이브 관람차, 돈키호테 등이 있어요.
저는 호텔에서 출발해서 20분 걸린다했는데 좀 헤메느라 걸어서 30분 정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오사카 우오신스시 골목

이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왼쪽: 우오신스시 본점 / 오른쪽: 영문간판이 쓰여진 우오신스시 우메다점

두개가 거의 붙어있고 본점은 혐한 소문이 있길래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저는 본점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불친절 예상하고 본점 방문했는데 딱히 그런건 없었습니다,.!
나름 친절했어요! 
가니까 아이패드로 메뉴 주문해야하는데 거기엔 세트상품이 없길래 따로 여쭤봤더니 따로 다른 메뉴판을 주셔서 주문할 수 있었어요!

제가 시킨 음식은 

 

 

일본 오사카 우오신 스시 비추 후기 내돈내산

요세트와

일본 오사카 우오신스시

 

 

네 이렇게 시켰는데
뭔가 신선하지 않아서 그런지
맛이…그저 그렇더라구요 ㅠㅠ
특히 연어도 그랬구요…
저는 비추해요 ㅠㅠㅠ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