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기록

초보 유튜브 시작! 강아지 유튜브 개설했어요! 유튜브 시작 1일차 ,2일차 기록 - 감자의 하루 구독과 좋아요 해주세요 ㅎㅎ

by sooneat 2024. 4. 1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유튜브를 한 번쯤 해보고 싶었는데 ,

고민고민하다가 드디어 저희 집 강아지 유튜브를 개설했어요! 

 

사진첩 용량이 많이 차서 사진첩 정리겸 영상들 다시 보면서 숏츠 올리니까 시간정리도 되고 추억정리도 되서 좋더라구요! 

 

뭔가 유튜브 활동도 기록으로 남겨놓으면 좋을 것 같아서 블로그를 씁니다! 

 

유튜브 시작 후기

 

유튜브 채널명은 감자의 하루 ! 입니다 ㅎㅎ 

첫 시작한 날 숏츠로만 18개 정도를 올렸고요 

남자친구와 동생한테 구독을 부탁해서 구독자가 2명이 되었습니다! 

 

둘째날인 오늘은 3개정도 올렸는데

삐진 감자의 영상 덕분에 구독자가 2명이 늘었어요!! 

 

초보 유튜버 구독자 수 증가 추이

첫 구독자가 생기게 해준 소중한 영상입니다!

저희 감자 너무 귀여우니까 한번쯤 봐주세요! 

침대에 올라가고 싶은데 누나가 안올려줘서 단단히 삐진 강아지! 애꿎은 이불에 화풀이를 해본다 🐶🥹 - YouTube

 

 

근데 사실 위 영상의 메인 이미지? 가 마음에 안들어서 ㅠㅠ 

아래의 영상으로 다시 올리고 위 영상은 비공개 처리를 했었는데요 , 

 

침대에 안올려줘서 삐진 강아지!!ㅋㅋ 이불에 화풀이 ㅋㅋㅋㅋㅋㅋ (youtube.com)

 

유튜브 알고리즘 때문인지 첫 영상이  훨씬 조회수가 잘 나오는 것 같아서 두개 다 살려두었는데

확실히 첫 영상이 ... 조회수가 잘나오네요.

 

유튜브가 밀어주는 영상이 있나봐요! 

 

아무튼 시작은 미비하지만

나중에 감자가 많은 사랑을 받으면 좋겠습니다!

 

시작이 반이잖아요?

 

아직은 숏츠만 업로드 하지만,, 곧 제대로된 영상도 올려보려고 해요!

 

막상 올려보니까 숏츠 업로드는 별거 ㅇ아니더라구요!

 

다들 유튜브 시작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