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기록

감자의 하루 유튜브 개설 3,4,5,6,7일차 ! 1주차 기록 / 구독자 8명 증가! 조회수 1000 돌파~

by sooneat 2024. 4. 23.
728x90
SMALL

 

 

 

 

 

안뇽하세요!

감자의 하루 유튜브 개설한지 드디어 7일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시간날때마다 종종 숏츠를 올렸는데요!

많은 숫자는 아니지만 보는 사람이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고 그렇더라구요 ㅎㅎ

우리 감자 예뻐서 좋아요 눌러주신 분들 넘 감사해요 ㅠㅠ 너무 기분 좋고 뿌듯하더라구요 ㅎㅎ

내새끼 이뻐해주니깐 너무 좋아~~~~~~~ㅋㅋ

 

 

 

초보 유튜브 개설 기록

 

구독자도 8명이 증가해서 10명이 되었어요! 

너무 감사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ㅠㅠ 8명중 2명은 제 남자친구와 동생인데,,,

나머지는 정말 모르는 분들이 구독해주셨어요!

ㅎㅎ

 

근데 신기한건,, 제가 너무 귀엽다고 생각한 영상은 그렇게 주목을 받지 못했는데,,,

의외의 영상이 알고리즘을 타서 조회수가 높더라구요~

뭐 암튼 뭐가 됬든 좋아,,,

 

유튜브 시작은 너무 어려웠는데

막상 시작하니까 꽤 재미있네요!

 

사실 수익 창출하려면 제대로 된 동영상을 올려야하는데..

전 아직은 숏츠 올리는 걸로 만족합니다 ㅎㅎ 

천천히 감자를 먼저 알리는 걸로,,,

 

 

나중에 시간 나면 천천히 편집 공부도 하면서 재밌는 영상 만들어보고 싶네요!

 

유튜브 감자의하루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자의 하루 - YouTube

 

감자의 하루

귀여운 우리 집 막내 감자를 기록합니다 :)

www.youtube.com

구독 좋아요 눌러주시면 최고~~~~~~~~~~~~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