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daily life

콩고 왕자 라비 조건 만남 사기 ..미성년자 성매매.. 감방행.. 감옥살이.. 실화냐???????????? 이게 무슨일이야.. 진짜.. 개오바

by sooneat 2021. 1. 1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콩고 왕자 라비 다들 아시져????????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티비나와서 유명해졌고 유쾌해서 저진짜 라비 좋아했거든요...

근데 콩고왕자 라비가 천안 교도소에 있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아니 ㅅㅂ 내가 좋아하면 왜 다 성범죄자가 되어버리는거임 진짜 왜 ㅅㅂ... ㅠㅠ아 죄질도 더러워요

미성년자 조건만남 사기 쳤대요... 왜그랬어 이색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송인 욤비 라비는 지난해 5월 15일 채팅을 이용한 미성년자 성매매 사기 범죄 행각으로 특수 강도 미수 등의 혐의로 재판을 받아 징역 4년을 선고 받았다. 현재 천안 교도소에서 복역 중이다.

징역 4년 실화?????????????? 개오바에요 진짜 ..미쳤나바 

 

콩고 왕자 라비가 저지른 죄: 

라비는 채팅 앱을 이용한 조건만남 사기를 계획하고 남성들을 10대 여학생과 차 안에서 성매매하도록 유인했다. 또한 이들은 자동차를 이용해 도주로를 막고, 남성들을 차에서 내리게 한 후 폭행, 협박을 하는 등 범죄 행각을 했고 7회에 걸쳐 2000만 원 가량을 갈취한 것으로 전해진다. 

 

미친.. ㅅㅂ 이건 뭐 성매매에 사기에 난리났구만? 

 

재판부는 "범행이 여러차례 이뤄졌다는 점에서 죄질이 매우 나쁘고, 피해자들의 상해 정도도 매우 중하다"며 "피해자가 합의해 처벌을 원하지 않는 점 등을 고려해 형을 정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심각하네요,,, 진짜 왜그랬지? 티비까지 나왔으면서 왜 꼭 그런 범죄를 저질러야만1!!!!!!!!!!!!!!!!!!!!!!!!!!!!!!!!!!!!!!!!!!!!!!!!!!!!!!!!!!!!!

속이 후련했냐????????????????????????????????????????????????????????????????????????????/

콩고왕자 라비 우리나라에서 추방못하나요? 아진짜 개짜증난다...

라비와 같은 난민인정자는 통상 3년에 한 번씩 체류자격 연장을 받아야 한다. 그러나 법무부는 라비가 형기를 마친 뒤 공공질서를 해친다고 판단되면 추방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제발 추방시켜줘여... 

 

혹시 라비 모르시는분들위해 기사에서 글 가져왔어요 밑에 출처있어여 

라비, 왜 '콩고 왕자'인가

라비의 아버지는 콩고의 작은 부족 국가의 왕자로, 모국 국립대에서 학사와 석사학위를 받고 정부기관에서 근무했다. 하지만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최대인 500만 명의 희생자를 낸 콩고내전이 발발했고, 라비의 아버지는 2002년 정치적 핍박을 피해 홀로 콩고를 탈출해 한국에 왔다. 

불법체류자로 공장을 전전하며 한국에서 인종차별과 모욕을 견뎌낸 라비의 아버지는 2008년 난민 인정을 받아 합법적 체류가 가능해졌다. 이후 콩고에 두고 온 가족을 모두 불러들였다.

궁핍한 생활에 시달리던 중 라비 가족은 방송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졌고, 라비의 아버지가 콩고 부족국가 왕족이라는 점에서 '콩고 왕자'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후 라비의 아버지는 광주의 한 대학에서 난민과 인권, NGO 과목을 가르치는 교수님이 됐고, 연예인을 꿈꾸던 라비도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콩고왕자' 라비, 미성년 성매매 사기로 천안 교도소 복역 중 (chosun.com)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