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styling

이도현 스위트홈 18어게인 이도현 고우영 사진 움짤 모음

by sooneat 2021. 1. 27.
728x90
SMALL

이도현 스위트홈보고 좋아졌다는 사람들 많던데 안경쓴게 넘 섹시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는 반대다 18어게인보고 반해버림

갑자기 잘생겨보이고.. 연기를 너무잘해진짜 찐 아재가 들어간 것 마냥 허허...

역시 본업을 잘해야... ....관심이생겨서 찾아봤는데 럽스타 논란이 있었다.... ㅠ 사알짝 실망 

그치만 난 항상 라이트?하게 덕질하는 쫗ㄱ이라 그런건 상관ㅇ없고... 앞으로도 열일했음 좋겠다

확실히 연기를 잘해서 그런지 역할마다 다 다르게 보이고 이도현은 지워진다

런닝맨에서 본 그 뭐더라 ????????? 내 여자친구는 세찬이형 여자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랑은 완전 다른사람임 암튼... 

그래서 이도현 사진을 모아보았다... 매력있음 ㅎㅎ 

내가 보고 반한 건 18 어게인 이라서 그ㅡ거 위주로 ..ㅠㅠㅎㅎ 내 기준 스위트홈은 별로 매력이 업슨

아니 사실 무매력 캐릭이었는데 다른사람들은 그게 좋았다고 하니 신기하다.. 진짜 각자 다 다른가봐 

ㄷ이번에 ㄷ고민시랑 같이 뭐 찍는다는데 겁나 기대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 출연자가 한드라망에 나왔다가 다른드라마에 또 같이나오는거 되게 좋아하는편.. 식상하기보다 새로움 역할ㄷ이달라져서 ㅎㅎ 둘이 케미 좋을거가틈 ㅠㅠ기대됨다 ㅎ

이 파란옷 입었던 부분 뭔가 제일 좋았어 ㅠㅠ멋있었음 ㅎ 

옆모습이 좀 ㅈ마니 잘생긴편이군 

 

지금 사진을 모으다 다시보면서 느끼는건데 확실히 막 잘생겨서 매력있다기보단는

연기할때 그 표정이 살아있을 때 완전 매력있고 멋있어보인다

배우로서 완전 좋은? 칭찬? 아닐까 

 

대단한 배우 다작했으면 ㅎ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