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styling

18 어게인 일진 불량 학생 역할 황인엽 사진 움짤 모음 동안임.. 잘생김 ㅋㅋ

by sooneat 2021. 1. 27.
728x90
SMALL

18 어게인 보다가 눈에들어온 황인엽 일진 역할에 ㄷ어울리게 생김

날티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동ㅇ안이다... 매력적인 마스크

사극은 언제찍은거지? 존잘 근데 진짜 교복이나 사극복장이 잘어울리고 

내 기준 사복에서는 매력이 덜하다 

 

이 드라마 옆태 맛집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옆태가 엄ㅈ청 잘생김 

 

엇 근데 이사진 보니까 계속 누구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이준기 닮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시절 이준기 ㅠㅠ

모자 잘어울림 잘생김 끝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