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styling

안효섭.. 존나 잘생김.. 김유정이랑 드디어 홍천기 드라마 찍던데 ㅠㅠ 기대된당 ㅎㅎ 안효섭 사진 움짤 모음 존잘...

by sooneat 2021. 1. 27.
728x90
SMALL

인스타 사진은 뭔가 다른느낌이군 .. 

난 송강보다 안효섭이 훨씬 취향

내눈에는 훨씬 잘생겨보임

말그대로 나의 심장이 반응하는 페이스 ㅠㅠ

개잘생겼다 진ㅉ 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도 진짜 커서 이성경이랑 케미 오졌음 그 낭만닥터 김사부 2 에서 ㅠㅠ 

연상연하 케미 ㅎㅎ

 

 

 

 

눈이 진짜 잘생긴거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울지ㅣ마 효섭 ㅠㅠㅠ

옛날에 김슬기랑 같이 찍엇던 웹드? 같은거에서 지 잘생기ㅏㄴ거 존나 잘아는 개 재수없는 역할로 나왔는데

진짜 존나 잘생겨서 반박 불가여씅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갈색펌도 개잘어우릴다.. 난 남자 펌을 극혐하는 편인데 어케 이머리도 졸라 ㅇ잘어욺림 ㅠㅠㅠ

ㅁㅊ 존잘.... 얼굴천재 ㅠㅠㅠ

솔직히ㅏ 이얼굴에 의사 캐 개 비현실적이엇음 ㅠㅠ ㅅㅂ 말이되냐고

깐머리도 갠차는데 이번 사극 올라온 티져에서 왴ㅇ케 횡하게 나온건지 ㅠㅠㅠ못생겨보이게나와서 속상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외모 낭비하지말고 제대로 해봐요 ㅠㅠㅠ엉어어어엉

비슷한 사례로 양세종 ㅠㅠ조나 좋아하는데 그 설현이랑 같이한 사극에서 너무 못생기게 나와서 아쉽고 몰입이 안됬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ㅅㅂ

 

사극하면 나는 그 갓쓰는 스탈말고 머리 긴거는 다 내 취향이 아닌지

안잘생ㄱ겨보여서 몰입도가 떠러져서 속상함 ㅠㅠㅠ

키도 크고. ㅠ

 

와 시바 개잘샏김

포스팅하며 깨달은점

내 천년의 이ㅏ상ㅎ형은 안효섭이다 ㅋㅋㅋ

왜냠녀 1초에 한번씩 감탄하고 있는 나를 발견 ㅠㅠ

효서비 사진 몇개만 더올리고 끝내야겟슴 

 

 

 

제발 외모 리즈일때 최대한 많이 다작해서 작품을 마니마니 남겨주었으면 좋겠음

열일해 안효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