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styling

김동희 인간수업 에이틴2 이태원 클라쓰 스카이캐슬 서준이 사진 모음

by sooneat 2021. 1. 27.
728x90
SMALL

 

김동희 필모 개쩌는 듯 

갠적으로 사진보다 영상에서 훨씬 잘생겨보이는 스타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스카이캐슬에서 서준 기준일때 얘가 서준이었나? ㅣㄱ억이 가물가물 암튼그때 캐릭 좋앗는데

ㅠㅠ 엘사공주가 마법을 부렸나봐요 엄마 ㅠㅠ이 대사 난 너무 포근하고 좋았음

순한? 성격 좋았음 근데 누나한테 화내는 장면 나왔을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 설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이사진 매력있다 머리 긴거 ㅠㅠ

인간수업에서 연기두 엄청 잘했음 ㅠ

 

뭔가 본인 필모 보면 진짜 개뿌듯할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탄탄대로

다 길티 없는? 진짜 뭔가 괜찮은 소재의 드라마들만 출연하고 승승장구하는 느낌 ㅎ

 

실제 키가 궁금함 

아근데 그 애기때 사진 보니까 보면서 설렜던거 현타옴 너무 귀여운 애기여서 ㅠㅠ

애기짤 ㅣ올리구 마무리해야겠당 

아니 사실

이게 아니구 그 다른 복싱하는 영상같은건대 개기여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딧는지 모르겠네

김동희 인간수업 넘 잼게봄 ㅎㅎ 열일하자 다작하자아아아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