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styling

남주혁 여자들 이상형 ㅠㅠ 스타트업 남도산 역 ㅎㅎ 보건교사 안은영 눈이 부시게 이준하ㅎㅎ 사진 모음

by sooneat 2021. 1. 27.
728x90
SMALL

약간 찌질한 연기 되게 잘하는 느낌 ㅋㅋㅋ

 

수지랑 케미 좋았음 동갑 케미 ㅠㅠㅠㅠ

이ㅏ런 

이런 어두운 색 입는거 좋아 ㅠㅠ

갑자기 생각난 디올 주혁 ㅋㅋ 인간 디올 주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턱 치켜든 이사진 잘나왔다 

 

내가 생각했던건 이거 ㅋㅋㅋㅋㅋ 디올주혁 사진 짤 이거엿슴 ㅎ 공항에서 찌근 이 짤 ㅋ

키 큳가

 

 

살이 빠질게 없는디 더 빠지면서 더 잘생겨진듯 

모델 답다 

 

 

 

아ㅣ 때 완전 초창기 교정한 모델 시절인듯 ㅋㅋㅋ 교정 진짜 잘한거같음 진짜 교정이 인상 마니 바꾸는구낭 신기하다 

 

움짤로 마무리 하고 끝

와 움짤 개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세ㅐ상에 존잘 많구나

잘생긴애들은 연옌 하고 살아야됨 진짜..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