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styling

딘딘.. 딘딘은 잘생겨선 아닌데 그냥 뭔가 인간적 호감이라 포스팅한번 해봄.. 1박2일 케미 좋아 라비 김선호 ㅎㅎ

by sooneat 2021. 1. 27.
728x90
SMALL

그래 난 사실 준며들고 또 딘며들었나봐

딘딘은 그냥 뭔가 졸라 호감임

가식 없는 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들한테 뚜드려맞고 자란 네모의꿈 이야기도 웃기고 

ㅋㅋ 슬리피 절친 ㅋㅋ 슬리피랑 딘딘 둘다 잘나가면 좋겟으 ㅠㅎㅎㅎ 

승승장구했으면  휴 ㅠㅠ 이미 잘나가지만 ㅋㅋ

뭔가 웃김

라비도 웃김

안경쓴게 훨씬 잘어울리는거 같어 

ㅋ 

 

1박2일 케미 조아

라비

김선호

딘딘

 

 

ㅋㅋ

 

 

연정훈도 좋아 ㅠㅠ

김선호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이사진 특히 좋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