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styling

전소니 스타일 전소니 인스타그램 패션 사진 모음

by sooneat 2021. 1. 27.
728x90
SMALL

 

전소니 진짜 매력 쩔게 생긴 배우 ㅠㅠ

진영이랑 같이 화양연화 나왔을 때도 엄청 이뻣음

이름도 본명이라서 신기해

완전 특이하고 매력있는 이름 ㅠㅠ

전 소니

와 근데 진영 개잘생김 전소니 다음 진영 포스팅 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니는 사실 그 이선균이랑 같이 나온 영화에서 이런 똑단발 고등학생 역할일때 진짜 매력 개쩔었음 

악질경찰 전소니

 

 

 

앞머리 

앞머리 없는 것도 고급지고 이쁜데 뭔가 매력은 앞머리 있을 때 폭발하는듯

되게 특이해진달까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박보검 친구 이자 짝사랑하는 여사친? 암튼 그런 역이었는데

이때도 외모 되게 튀어서 그냥 눈길갔음 ㅠㅠ

시바 짝사랑 존나 슬퍼

ㅇ근데진짜 딱 정갈하게 풀뱅으로 앞머리 묶었는데 왜케 잘어울림 

 

 

진짜 기사 제목대로 단발병 부르는 미모

암튼 전소니 작품 많이많이 찍어주면 좋겠다 나진짜 좋아함 ㅠ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