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memo

노원 세 모녀 살해사건 피의자 범인 김태현 ! 사건의 전말과 김태현 신상 공개 이유

by sooneat 2021. 4. 5.
728x90
SMALL

노원 세 모녀 살해사건 피의자 이사람이래요.

근데 왜이렇게 진짜 내 주변에 있을 것 같이 생겼지...

너무 소름돋는다.. 나이도 1996년생 24살이라고 하네요. 

도대체 이 사건의 전말이 뭐냐 ! 사건전말 살해 이유 동기 등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사건의 전말

김태현은 온라인 게임을 통해 피해자 A씨를 알게돼었는데요. A씨가 만남과 연락을 피하자 피해자 A씨를 집요하게 스토킹하기 시작하고 , A씨가 교제 요구를 거절하자 앙심을 품고 A씨를 살해했다고 합니다.

피의자 김태현은 온라인 게임 롤 리그오브 레전드에서 알게된 A씨 (25세) 의 집에 택배 기사인 척 하고 들어가

혼자 있던 A씨의 여동생 - 5시간 정도 후에 귀가한 A씨 어머니 - 1시간 후 마지막으로 들어온 A씨 순서로 연달아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그는 범행 전에 A씨와 연락을 주고받는 과정에서 피해자가 실수로 노출한 집 주소로 찾아가 만남을 시도했었는데 거부당했고, 연락을 피하자 다른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집착하는 듯 스토킹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결국 살인까지 저지르고 말았네요. 

너무 무서워요,... 

이뿐만이 아니라. 정말 싸이코 같아요,

세 모녀를 살해한 후 사흘간 그 시신들이 있는 범행 현장에 있으면서 밥도 먹고 술도 마셨다고 하네요. 생각만해도 토나올것 같은데.. 진짜 사람인가요????????   목과 팔목, 배 등에 수차례 자해를 한 채 발견돼 병원에서 치료를 받기도 했다네요. 그런데 과거 병력(病歷)은 없지만, 과거 다른 범죄를 저지른 적이 있대요. 괜히 또 정신 심신 미약 이런걸로 감형 받으려고 하는 것 아닌지 의심되네요.

진짜 싸이코인가??????????????????? 

 

신상공개 이유

경찰이 김태현 신상 공개한 이유는 범죄가 굉장히 치밀히 계획된 흉악 범죄였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범행에 필요한 물품을 미리 준비해놓았고, 그 이외에도 계획 범죄임이 확실하다고 합니다. 

잔인한 범죄로 사람들을 불안에 떨게 만들고 뭐하는 짓인가 정말?????????????????/ 

경찰 조사 후에 피해자 유족에게 할 말 없냐고 물었더니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고 죄송하다고 반복해서 말했다네요.

죄송한 걸 아는 사람이 그래?????????????????????????????????????????????????///

 

너무 무서워요,.

신상공개한 일은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제대로 처벌받길 바랍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