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review1

에르메스 샹달 반지 HERMES 샹달링 51호 번개장터 번개케어 구매 후기 ( 정품검수 , 가격, 정가, 사이즈 구매 팁 등)

by sooneat 2024. 3. 10.
728x90
SMALL

 

 

번개장터에서
번개케어로 정품검수 받고
에르메스 샹달 반지 구매한 후기입니다!


크림은 정품 검수로 워낙 유명해서 그런지 몇 번 큰 이슈가 있었어도 다들 믿고 사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크림에서 구매할까 하다가 운동화가 아닌 경우에는 번개케어나 크림 검수가 비슷할 것 같아서
판매자분들이 좀더 저렴하게 올려 놓은 번개장터에서 구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치만  번개장터 번개케어 정품 검수만을 완전히 믿기는 어려워서 보증서 가지고 계신 판매자분들 제품 위주로 찾아봤어요!

제가 원하는 사이즈의 제품을 판매하시는 분 중 백화점에서 구매한 보증서를 올려주신 분이 계셨는데 보증서에 적힌 넘버와 반지에 각인된 넘버가 일치해서 믿을 수 있겠다 싶어서 번개케어로 결제 했습니다!!

에르메스 한국 공식 홈페이지 공홈에서는
정가가 760000 원으로 알고있습니다.
저는 번개장터에서 매물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고
번개케어 수수료는 20000 정도 였습니다!

 



제가 제품을 받기까지 과정은 이랬습니다!

에르메스 샹달 번개장터 번개케어


1.번개페이로 결제를 하면 판매자가 승인 후 거래가 시작됩니다!
2. 판매자님이 번개장터 검수센터로 물건을 보냅니다.
3. 번개장터에서 정품 검수를 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설 연휴가 껴서 7~13일 5일 넘게 걸렸는데 보통은 물건 도착하면 바로 검수 시작할 듯 합니다! 저도 설연휴 끝나자마자 바로 검수 진행으로 바뀌었습니다.)

4. 정품검수 합격시 구매자에게 배송합니다.
5. 배송완료!

저는 참고로 쇼핑백은 반지 쇼핑백은 아니고
판매자분이 분실하여 다른 에르메스 쇼핑백을 보내주셨어요.
조금 아쉽긴 했는데 어차피 제가 착용할 거라 쇼핑백은 중요하지 않아서 미리 전달받은 부분이라 오케이 했습니다.

에르메스 샹달 반지 51호
에르메스 샹달링 51

저는 51호를 구매했구요
한국사이즈 11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반지가 도톰해서 감안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일 중요한 보증서입니다.

에르메스 샹달 반지 보증서
에르메스 번개장터 구매 후기

반지에 새겨진 넘버와 일치했습니다.

에르메스 샹달 반지 안쪽 각인


51호 입니다.

아무튼 저는 나름 만족스러운 구매였어요.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