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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롬하츠(Chrome Hearts) - 크롬하츠 브랜드 소개 및 브랜드 히스토리 역사에 대해 알아보자.

by sooneat 2024. 3.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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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롬하츠 (Chrome Hearts) 공식 홈페이지

오늘은 크롬하츠(Chrome Hearts) 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브랜드 창립과 히스토리 및 현재 브랜드 입지 등등 다양하게 살펴보겠습니다! 

크롬하츠 브랜드 소개 및 히스토리

크롬하츠 브랜드 히스토리

크롬하츠(Chrome Hearts)는 1988년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중심부에서 등장한 브랜드입니다. 

크롬하츠의 브랜드명은 실제로 크롬 제품들을 팔기 때문에 붙인 이름이 아니라 동명의 영화에서 따온 네이밍입니다.

“Chopper Chicks In Zombie town” 라는 제목으로 개봉한 호러 코미디 영화의 워킹 타이틀이었답니다.

크롬하츠 창시자 - 리처드 스타크


최고급 가죽을 판매하는 리처드 스타크와 가죽 제조업에 종사 중인 그의 친구 존 바우만이

자신들이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가죽 재킷을 만들기 위해 실버를 사용하는 보석 장인인 레오나드 캄호트을 통해,

가죽 재킷에 은 세공품을 장식하여 판매한 것이 크롬하츠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리차드 스타크, 레너드 캄하우트, 존 보우먼 이 3명이서 함께 설립한 크롬하츠 (Chrome Hearts)

로큰롤 애호가들을 위한 쥬얼리를 만드는 작은 작업장으로서 초라한 시작을 했으나

품질과 장인정신에 대한 브랜드의 변함없는 헌신을 반영해

스털링 실버, 이국적인 가죽, 희귀 원석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해 하나하나 세심하게 제작했습니다.  

그러자 점차 탁월한 장인정신과 독특한 실버 제품 디자인으로 인정을 받기 시작했고,

결국에는 럭셔리, 장인정신, 반항적인 정신의 독특한 조화로 유명한 글로벌 강자로 발전했습니다.

 

 

크롬하츠 브랜드 소개

 

 

 

 

 

 

크롬하츠 브랜드의 성장 

초창기의 크롬 하츠는 대담하고 엣지있는 디자인으로 빠르게 주목을 받았는데,
이는 바이커 문화, 고딕 스타일, 로스앤젤레스의 절충적인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종종 복잡한 디테일로 장식되고 귀중한 보석으로 장식된 브랜드의 훌륭한 실버 액세서리들은
음악가, 유명인 및 패션 애호가들에게 모두 반향을 일으켰으며 크롬 하츠는 점점 더 각광을 받았습니다.

 

지금 크롬하츠는 계속 성장하면서 실버 쥬얼리를 넘어 의류, 가죽 제품, 아이웨어, 액세서리 등으로
제품 제공 영역을 확장해나가며 사업 규모를 키웠고 브랜드 고유의 고급스러움을 각인시키고 있습니다. 

 실제로 크롬하츠 매장을 방문해보면 외부는 물론이며,

내부 인테리어부터 가구와 각종 인테리어 장식, 심지어는 문의 경첩마저도 크롬하츠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크롬하츠 청담 매장

크롬하츠 세계 매장 , 한국매장, 연 매출



크롬 하츠는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지만 매니아층이 탄탄하고 두터운 브랜드입니다.
반항적인 기풍과 독특한 스타일에 끌리는사람들을 충성스러운 추종자로 양성하며 열성팬들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뉴욕, 파리, 도쿄, 런던을 포함한 전 세계 패션 수도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보유한 크롬 하츠는
럭셔리와 개성의 글로벌 아이콘으로 입지를 굳혔습니다.
크롬하츠는 소량 생산과 품질에 높은 가격을 책정하는 전략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연간 매출이 약 700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청담 본점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본점·센텀시티점·강남점. 총 4개의 크롬하츠 매장이 존재하며,
 
이중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이 가장 최근에 신설된 매장으로, 여러 매장을 운영하며 한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크롬하츠는 노세일 브랜드답게 아울렛도 없으며 직원 할인조차 되지 않습니다. 
 
 
크롬하츠 포에버링 가격

크롬하츠 제품 가격

 
명품 브랜드인 만큼 상당한 고가의 가격을 자랑하는데,
가장 많이 알려진 '포에버 링(Forver Ring)'은 국내 매장에서 
 
2020년 6월 기준 포에버링의 가격은 550,000원
2022년 5월 기준 포에버링 가격 690,000원
2024년 1월 기준 포에버링 가격 690,000원
 
이렇게 조금씩 가격 상승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앞으로도 계속 가격 상승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빨리 구매하는 게 이득일 듯 합니다. 
추가로 ID 팔찌는 300만원 후반에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크롬하츠 정가품 판정


크롬하츠는 국내는 물론이고, 전 세계적으로 정품보다 가품이 더 활발하게 유통되는 브랜드이기도 한데, 
온라인상에서 가품을 정품으로 속여서 판매하는 경우가 빈번하며,
이로 인해 네이버 지식iN에서는 정가품 판정을 의뢰하는 질문이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상 크롬하츠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자칭 전문가들이 판을 치고 있기 때문에,
네이버 지식iN에 질문한다고 해도 도움이 될만한 답변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네이버 지식iN을 찾아보면 정말 가관인 답변이 많기 때문에
특히 크롬하츠의 경우에는 정가품 판정을 믿지 마시고 정식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번개장터에서 판매하는 실리콘 제품들은 정품을 찾기가 어려울정도라고 하네요... )
가품 제작시 정품을 구매해서 그걸 바탕으로 금형 제작이 이루어지는데, 금형 제작 및 수정 과정에서 각인이 균일해집니다.
그래서 대체로 가품의 각인이 말끔하고 깨끗한 편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크롬하츠 제니 세이프티핀 목걸이


크롬하츠 패션 협업, 착용 스타, 


또한 수년에 걸쳐 크롬하츠는 다양한 브랜드 및 예술가들과 협력하여
트렌디한 문화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코메 데 가슨스(Comme des Garsons)와 릭 오웬스(Rick Owens)와 같은 하이패션 하우스와의 협력부터
패션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모델 벨라 하디드(Bella Hadid)와 같은 유명인사들과의 파트너십까지
크롬하츠는 명품 패션 세계에서 경계를 허물고 관습을 거스르고 있습니다.
국내 트렌디하고 힙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스타들도 많이 착용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블랙핑크 제니, 에스파 지젤, 전소미, YG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등등 다양한 스타들이 있습니다. 

크롬하츠 브랜드 설명

 

 

 

 

 

단순한 브랜드 그 이상, 라이프 스타일로서의 크롬하츠 

본질적으로, Chrome Hearts는 단순한 브랜드 이상입니다. 
그것은 반항심, 창조성, 그리고 자기 표현의 정신을 구현하는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장인 정신에 대한 타협하지 않는 헌신과 디자인에 대한 두려움 없는 접근 방식으로,
Chrome Hearts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패션 환경에서 진정성과 혁신의 상징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크롬하츠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정리해보자면, 크롬하츠는 올타임 레전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전 세계의 세련된 셀럽들을 중독시킨 쥬얼리 브랜드로
여전히 새로운 시대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크롬하츠는 브랜드보이앤파트너스를 통해

 

전세계 최고 수준의 브랜드 빌딩을 지향하는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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