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review1

부산 여행 해운대 근처 맛집 형제돼지국밥 내돈 내산 후기

by sooneat 2021. 1. 1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부산 해운대에 놀러왔다가 점심 먹을 곳을 찾아보니

인터넷 후기에 형제돼지국밥이 맛있다고 나와있더라구요~~~~~~~~근데 형제돼지국밥이 해운대 전통시장 들어가면 진짜 바로 입구에 있거든요.. 그래서 왠지 맛집이 아닐거같은 그런... 느낌...이 좀 있지 않나요? 왠지 좀.. 걍 귀찮아서 다들 멀리 안가고 입구에서 먹고 이럴거같아서 맛있을까 좀 걱정했는데 맛 괜찮아서 추천해드리려구요!!!!! 백프로 백퍼센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39 형제돼지국밥

 

해운대역3번 출구에서350m

매일 06:00 - 20:00

해운대 근처 맛집 형제돼지국밥

요로코롬 시장 입구에 바로 위치해 있는 돼지국밥집 형제돼지국밥 이에요.

일단 가성비가 좋은 편이고 간이 짜지않게 나와서 본인이 스스로 조절해가면서 먹기 딱 좋아요. 

해운대 형제돼지국밥

가게 내부는 조그마해요. 테이블 5개정도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맨 끝에 앉아서 먹었습니다.

해운대 근처 맛집

밑반찬은 요렇게 나오구요 . 전 국밥먹을 때 깍두기 되게 중요시하는데

깍두기는 약간 달달한편이에요 깍뚜기 맛있었어요!!!!!! ㅎㅎㅎ 

해운대 형제돼지국밥

돼지국밥은 요롷게 나와요,,. 고기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ㅎㅎㅎㅎ 기본으로 다대기 넣어서 나오지만 짜진 않아서

새우젓 넣어서 본인이 간 조절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해운대 근처 맛집 형제돼지국밥

가격은 이러하구요. 돼지국밥 말고도 여러 국밥 파는데 제가 갔을 때는 다른분들도 다 돼지국밥 드시더라구요.

그래도 가게메인 메뉴이니만큼 실망은 안시킬거같아서 돼지국밥 추천드려요ㅎㅎ 제 돈내고 먹은거구 담에 또 갈 의사있답니당

부산 해운대 전경

해운대 너무 좋죠... 다들 밥 든든하게 드시구 해운대랑 부산여행 재밌게 하세요~~~~~~~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