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daily life

스낵으로 보는 내성격 ㅋㅋ stpi 검사해보기

by sooneat 2021. 1. 17.
728x90
SMALL

안녕하세용 ㅠㅠ

요새 학교다니느라 좀 바빠서......

블로그 관리를 진짜 못했네요 ㅠㅠㅠㅠㅠㅠ흑흑

인스타 스토리에 친구들이 자꾸 뭘 올리길래

저두 따라서 해봤어용 ㅋㅋㅋㅋㅋ

스낵 테스트

 

Stpi

처음에 반건조 오징어가 나왂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맞는거같은데

한번 더해보고싶어서 약간 고를때 고민된것들 다시선택해서 해볼까해서했더니

우유젤리? 나왔어요

저는 반건조오징어와 우유젤리 그사이~~~~

ㄲㅋㅋㅋㅋㅋㅋㅋㅋ

태생은 우유젤리였는데 살면서 반건조오징어로 변한 것같아요 ㅠㅠㅠㅠ

암튼 재밌으니까 다들 해보세용!!!!

스낵팟 링크 입니단

https://spti.snackpot.kr/?r=k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검사

내 성격에 어울리는 스낵은?

Spti

성격테스트

스낵테스트

#stpi #스낵성격테스트#스낵테스트#성격검사

반건조오징어

우유젤리

흠..

과자 먹고싶네 ^^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