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daily life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 과 수익에 대해 (이상과 현실 현실과 이상 이상한현실 ㅋㅋ)

by sooneat 2021. 1. 17.
728x90
SMALL

 

드디어 ㅋㅋㅋ 한달전에 신청했다가 보류되었던

애드포스트가 승인이 났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드포스트 신청해보신분들은 살짝 공감하실수도있는게

저는 뭔가 애드포스트 승인만나면 막 오노 나도 파워블로거처럼 점점 수익커져서 블로거가 직업 되는 것 아냐??ㅋㅋㅋㅋㅋㅋ이런 헛된 허황된 꿈에 부풀었죠

물론 그렇게 되기 힘들단거 알긴아는데 그래도 꿈은 공짜 꿈꾸는건 자유자나여???ㅎㅎㅎㅎ

이게 한달전 기록가지고 체크를 한다고하더라구용

써치해보니꺼 다른분들이 한달동안 매일매일 글쓰면 쉽게 통과된다고하고 방문자는 100이상이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ㅋㅋㅋㅋㅋ 매일매일 블로그 글쓰는게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어요..ㅋㅋㅋ그래서 안썼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이좋아서 방문자수가 900을 넘기던 날도 있고 해서 일일 평균100이상은 되다보니가 긔차나서 걍 안쓰게 되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 이렇게 제 블로그에 광고가 달려있슴미당

근데 암튼 승인전에는

승인받기전까지 아무내용이나 막써야겠다 했는데

승인받고나서는 무슨 내용 위주로 쓸지 좀 고민이에요

물론 잡다한블로그는 맞지만...

그래두 메인컨텐츠가있어서 내 블로그에오는 사람들이 좀 도움되거나 아님 공감되거나 둘중하나는 되면 좋겠고든여...

요새 점 시들했자만 패션에도 관심이 많고

다이어트 식품에도 관심많고

자존감 자신감 이런거에두 관심많고..

포토샵 일러스트 같은 툴 다루는거에도 관심많고

최근엔 주식도 관심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

#애드포스트 #앞광고#뒷광고 #하하하 ㅋㅋㅋㅋㅋ

암튼...그래두 메인 분야를 좀 정해서 앞으로는

체계적으로 쓸모있는?? 영양가있는 포스팅만 올리려규요 ㅋㅋㅋㅋㅋ

앗 글고 1일 1포스팅 근데 막 끄적인거말고

영양가있는 1 +잡다 알파 이러케 목표를 잡았답니당

아맞아 글구 이상과 현실 현실과 이상 이상함 현실

이말 너무 웃기지않나여??ㅋㅋㅋㅋㅋㅋㅋ넘웃겨

제가 여새 넘 웃기다생각라는 노래는

딘딘은 딘딘

먼가 이런 말로하는 장난이넘웃겨 ㅠㅠㅠ미치겟어요

암튼 승인의 기쁨을 누리며 나도 언젠가 커피값은 벌게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감사합니당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