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daily life

주식 계좌 비대면 개설과 나의 첫 투자 시도 -개미 일기

by sooneat 2021. 1. 17.
728x90
SMALL

주식에 정말 관심 없었는데

요새 친구랑 프로젝트를 하면서

아 이거 미래에 유망하겠다 싶운 느낌이 있어서 관련주를 사고싶다고 서로 얘기했었거든요ㅎㅎ

근데 친구가 샀다고 하도라구요

저도 앱은 깔아놓고 가입안했다가

오늘 드디어 여러개 가입시도를 했어요 ㅎㅎ

근데 하필 추석기간이라그런가

민증 인식이 안되서

삼성이랑 해외주 사는 미니? 스탁 앱만 가입했어용

ㅎㅎㅎ

 

삼성은 지금 가입하면 국내 주식 수수료가 무료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바로 가입했구

미니스탁은 샀더니 10000원?어치?ㅋㅋ 주식을 받았어요 ㅋㅋㅋㅋㅋ 뭔가 귀엽....

내일 장 열면

찜해둔거 몇개 사구~~~

장타 노리면서

그냥 취미 정도로?? 공부도 해보려구요 ㅋㅋㅋㅋ

관심사가 많아지니까 재밌어요 우울할 틈도 적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ㅎ

역시나 또 꿈은 공짜라고

쫌쫌따리 남는 돈으로 투자해서 재미보고싶네용ㅎㅎㅎ

절대 미치거나 무리한 투자는 안할거에요 ㅠㅠㅎㅎㅎ

근데 방금 블로그 포스팅하다가 느낀게

그냥 이렇게 저의 느낀점을 쓰는건 재밋는데

약간 정보제공식으로 가려고 하니까 되게 쓰기 싫고 귀찮아 지는거같아서

제일 좋아하는 분야로 쓰는게 맞는거같다고 느꼇어요 ㅋㅋㅋ 이포스팅에서 할 얘긴어니지만

제 블로그는 아마 다이어트랑 쇼핑 패션 위주가 될거같아요 저의 제일 큰 관심사가 그거거든용 ㅠㅠㅠㅠㅠㅠㅠ

내일부터 급다이어트에 돌입하려고하눈데 진짜

1일1포스팅하면서 식단이렁 운동 잘 기록해서

급찐급빠 해볼게용 ㅋㅋㅋㅋㅋㅋ 급찐급빠 하면 안되긴라는데 ㅠㅠㅠㅠㅠ 이번에 사정이읶어서 ㅎㅎㅎㅎㅎㅎ 아무튼. 주식계좌도 만들구 ㅎㅎㅎㅎ앞으로 잘살아보자앆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