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daily life

돈버는 앱 어플 허니스크린 (아이폰 iso11이상 잠금화면 안된대요 )

by sooneat 2021. 1. 17.
728x90
반응형
SMALL

요새 약간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거에 대해 실감하고

자투리 돈 모으는 앱에 빠졌는데여!!!

제가 방금 깔고 1시간만에 2000원 넘게 모았어여 ㅋㅋㅋ 재밌어욘

허니스크린 이라는 앱인데 다들아시나여???

허니 꿀 허니스크린 꿀스크린 ㅋㅋㅋㅋ

진짜 꿀이에염ㅎ

 

모아서 여기 이렇게 다양한 브랜드에서 쓸수있대요

커피값 벌쟈~~|||

평소에 폰 보는 시간이 많은데

인스타 뒤적이느니

차라리 1원이라도 버는게 좋을거같아요

글구 팔로우만 해두 100원 줘요 개이득

전 사실 잠금 화면 광고로 해놓고 바로 바로 돈들어오면 좋겠어서 검색해서 깔았던건데 ㅠㅠ 아이폰은 그 기능이안된더라구요 ㅠㅠ아쉬워요ㅠㅠㅠㅠㅜㅜㅜㅠ

첨에깔고서 몰라서 인터넷 검색했는데 잘 안나오길래

제가 직접 알려드릴라구 씁니다 ㅠㅠㅠ

아쉽다.....

그래도 쉽게쉽게 자투리돈 모일꺼같아서 재밋구 시간 많을때 이거하면 좋을거같아요

이것 말구도 여러 돈버는 앱 많던데

앞으로 써보고 갠차는것만 소개해드릴께여!!!!ㅎㅎㅎㅎ

추천인 wpffltm 써주시면 서로에게 500원 준대용!!ㅎㅎ

혹시 하실분은 저써주세용❤️

그럼 빠이빠이

#허니스크린 #돈버는

돈버는앱 다 찾아서 써볼꼬야...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