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etc/memo

인트로메딕 뭐하는 회사냐????? 싸이월드는 부활할까??/ 주린이 발목잡는 개잡주... 난 바보였다.. 주식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면서...

by sooneat 2021. 4. 3.
728x90
SMALL

나의 주식 잡담 무식하면 용감하다 2탄..

맥스로텍은 휴지조각이 되어버리고..

인트로메딕은 폭락한 후에 그제서야 정신차리고 뭐하는 회사인지 다시 제대로 알아보니

사람들이 종목토론 대화방에서 아주 욕을 욕을 개 잡주라고.. 하면서

도대체 뭐하는 회사냐고..하더라 ..

나는 분명 스마트팜 관련주 로 알아보고 산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체통신.. 캡슐내시경 뭐 이런거 하고... 갑자기 무슨 5월에 부활하는 싸이월드 투자자라고 하더라..
도대체 인트로메딕 뭐하는회사냐고 내시경이나 제대로 만들라고 사람들이 난리다 ㅋㅋㅋ 뭔가 웃김 웃프다..

현재는 2000초반대... 제발 싸이월드 부활할 때 반짝이라도 올라서 털고 나오고싶다...ㅠㅠㅠㅠ

코리아 로봇쇼참가했다네,.. 근데 무슨 20억원대 계약도 해지당하고

진짜 사람들이 말하는 개 잡주가 맞는 것 같아서 슬프다.. 

전일종가가 2315원이었는데 4000대 찍었으면... 하...

이제는 작은 기업쪽은 쳐다도 안보고

삼성전자랑 삼성전자 우 주식만 사모으고 있다.

대기업은 왠만해선 배신은 안해,,

밑져야 본전...

 

근데 맥스로텍처럼 거래정지된 회사는 가망 없는거죠????????

내 돈 내놔 이놈들아....

너무 억울하다...

정말 티비에서 보던 것처럼

나의 돈이

나의 머니가... 휴지조각이 되어 공중분해...ㅠㅠ

그냥 교훈으로 삼고 앞으로는 절대 무식한 투자를 하지 않을 것이다!!!!!!!!!

 

주린이들에게 다시 한 번 경험에서 나온 충고..

절대.. 이상한 주 사지말고 일단 첫 시작에는

대기업 안전빵 위주로..살 것...

ㅠㅠ

 

 

728x90
LIST

댓글